무오일화장품 사바비안

오직 수분만 담은 수분에센스를 본 적 있나요? 본문

사바비안 화장품

오직 수분만 담은 수분에센스를 본 적 있나요?

무오일화장품 사바비안 2020. 7. 23. 14:06

 

 

 

오일이 한 방울도 없는

갖가지 첨가물도 없는

오직 수분만 담은

수분에센스를 본 적 있나요?


사바비안 스킨로션이 그렇습니다. 피부 보습을 위한 화장품을 만들 때 보통 오일을 이용하지만 사바비안 스킨로션은 다릅니다. 오일 대신 당 성분으로 보습하는 100% 수분에센스이지요. 당(과당, 포도당) 성분은 우리 몸의 에너지원이기도 하지만 흡습작용을 통해 공기 중의 수분을 끌어당기기 때문에 하루 종일 피부를 마르지 않도록 합니다.

 

무엇보다 피부친화적이니 안심이고요. 오일처럼 피부를 숨막히게 하지 않고 산뜻한 느낌이 또 하나의 특징이지요.

 

 

 

그런데, 왜 무오일이냐고요?

오일은 다양한 피부고민을 유발하기 때문인데요. 첫째, 오일은 모공을 막습니다. 때문에 모공 밖으로 배출되어야 할 피지가 모공 속에 쌓이면서 트러블을 유발합니다. 블랙헤드, 화이트헤드도 마찬가지지요.

둘째, 피부를 칙칙하게 합니다. 오일은 빛, 공기와 접촉하면 산화하거든요.

셋째, 피부 탄력이 저하됩니다. 오일은 피부를 늘어트리기 때문!

넷째, 불필요한 첨가물을 수반해요. 계면활성제, 산화방지제 등 말이지요. 물론 잠깐 바르는 것 정도야 큰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생각해보세요.

우리가 화장품을 바르지 않는 시간이 얼마나 될까요?

 

 

100% 수분에센스는 달라요!

그래서 오일이 한방울도 없는 100% 수분에센스, 사바비안 스킨로션은 생김새, 제형, 느낌, 효과, 그리고 성분의 안전도까지 일반 화장품과 완전히 다릅니다. 특히 한번만 발라봐도 얼마나 산뜻하고 촉촉한지 알 수 있는데요.

무오일이기에 아무리 많이 발라도 답답함, 무거운 느낌 없이 산뜻합니다. 피부가 숨쉬듯이 가볍습니다.

또한 수분 보습을 방해하는 어떠한 첨가물도 없으니 피부가 촉촉한 건 당연한 결과지요. 피부 속까지 수분이 스며든다는 표현은 절대 과장이 아닙니다.

적어도 사바비안 스킨로션만큼은요.

 

 

피부가 맑아져요.

가스렌지에 튄 기름때가 시간이 지날수록 검게 산화되는 것처럼, 피부도 같습니다. 하루 종일, 매일, 몇 년을 계속 오일을 바르면 피부도 오일의 산화작용으로 인해 조금씩 칙칙해지지요.

그런데 스킨로션은 무오일이잖아요? 칙칙했던 피부가 서서히 맑아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어요. 화장을 하지 않아도 맑고 투명한 피부, 우리가 원하는 피부 아닌가요?

 

 

피부결이 매끄러워져요.

사바비안 화장품은 무오일, 그리고 무계면활성제에요. 계면활성제가 무엇이냐? 하면요. 쉽게 말해 ‘세제’ 입니다. 더러움을 씻어내는 성분이면서 동시에 여러가지 성분을 섞어주는 역할을 해요. 일반화장품에서 물과 오일, 그 외 첨가물을 잘 섞어주는 역할이지요. 그렇다면 세제와 같은 계면활성제를 계속 바르면 피부는 어떨까요?

각질층을 자극해 피부결이 거칠어지고 민감해진답니다. 민감해진 피부는 작은 자극에도 쉽게 트러블이 생기고요.

그런데 스킨로션은 오일이 없어서 계면활성제가 필요 없어요. 무오일! 무계면활성제!

그렇기에 거칠었던 피부결이 매끄러워지는 건 당연한 결과지요.

 

 

피부, 트러블이 진정돼요.

스킨로션은 무오일, 무계면활성제, 그리고 모든 성분이 안전합니다. 순하다- 라는 말은 이런 화장품을 두고 하는 말이죠. 전성분이 안전하고 피부친화적이기에 피부를 자극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수분공급까지 잘 되니까, 잔뜩 날이 서있던 피부도 점차 진정되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울긋불긋 보기 싫었던 트러블도 진정이 되고요.

임산부 화장품이 고민이라면, 아기화장품을 찾는다면, 사바비안 화장품을 눈 여겨보세요. 이만큼 전성분이 완벽하게 안전한 화장품은 드무니까요.

 

탄력, 모공은 덤으로 가져가세요!

오일과 수분이 피부에 닿는 느낌은 완전히 다르죠. 오일은 피부를 릴렉스하게 늘어트리지만, 수분은 타이트하게 잡아주는데요. 이것이 피부 탄력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피부를 계속 늘어트린다면 탄력에 좋을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역시 탄력을 위해서라면 피부를 짱짱하게 잡아주는 수분! 스킨로션을 발라보세요.

그 느낌이 완전히 다릅니다. 수분만이 가지고 있는 그 특유의 타이트한 느낌! 그래서 늘어졌던 모공도 천천히 모습을 감추게 되고요.

 

사바비안 화장품을 오래 사용한 사람의 피부는 건강합니다. 피부 본연의 힘이 살아있기 때문에 어지간해서는 뒤집어지는 경우가 잘 없고, 그렇다 한들 금새 회복을 하지요. 

 

맑으면서 은은한 수분광이 새어나오는 짱짱한 피부, 이게 바로 동안피부 입니다.

수분의 힘을 믿으세요. 그리고 성분의 힘을 믿으세요.

고맙습니다.

https://www.cvbien.com/shop/main/index.php